본문으로 바로가기

AMD Fury X2 출시, 16년으로 연기

category IT/새소식 2015. 12. 23. 20:12

출처 : WCCF TECH



저번 E3에서 AMD는 듀얼 피지 제품을 2015년 홀리데이 전 가을에 발표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지켜지지 않았고, 오늘 우리(WCCF TECH)의 친구인 HARDWARE.FR의 Damien에게 이메일로 이것에 대한 도움을 받았습니다.


HARDWARE.FR

Q. E3 Livecast에, 리사 수 CEO께서는 피지 제미니(Fury X2)의 크리스마스 출시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하셨는데 어떻게 된건가요? 피지 제미니는 지연되었나요?


A. 피지 제미니의 일정은 처음에 15년 4분기에 출시될 소비자용 HMD(Head Mount Display)에 맞춰져 있었습니다. 하지만 전체적인 VR 생태계 준비에 약간의 지연이 생기면서, HMD도 현재 16년 2분기에 소비자들이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적의 VR 경험을 보장하기 위해, 저희도 피지 제미니의 출시 일정을 시장에 맞춰 조정하고 있습니다.

 피지 제미니의 샘플은 15년 4분기에 다양한 B2B 고객들에게 전달되었으며, 첫 반응은 매우 긍정적이었습니다.


피지 제미니의 샘플이 많은 B2B 고객들에게 전해졌지만 우리가 들은 내용은 단 한 가지, 다이스 개발자인 Johan Andersson의 냉각수가 누수된 이 사진 한장 뿐입니다.